• 2023. 5. 10.

    by. 소리디노

     

    목차

    요즘은 수신되는 문자 대부분이 스팸문자다 보니 괜찮은 문자임에도 불구하고 그냥 지나쳐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자세히 보니 우리가 자주 사먹는 파리바게뜨 할인 쿠폰 문자가 수신되서 그것도 선착순이라고 해서 바로 문자를 클릭해서 들어갔습니다.

     

    문자내용은 신한은행 앱을 통해 땡겨요 메뉴로 들어가게 나오고 있고, 직접 땡겨요 어플이 있으시면 바로 땡겨요 어플로 들어가셔도 나오긴 하더라구요.

     

     

    신한은행 땡겨요 어플을 통해 쿠폰 발행

     

    주 은행이 신한은행이다 보니 은행 어플 중에 배달대행 어플인 땡겨요 어플을 많이 사용했는데 요즘은 코로나19가 지나가다 보니 많이 이용하지 않는 편이지만 간혹 아이들이 먹고 싶다고 할때는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것도 포장 위주로 주문하고 있고, 물론 배달원은 제가 되겠죠.

     

    빵이-책상-위에-있는-모습
    할인 쿠폰

     

    선착순 쿠폰 발행

    제가 선착순 쿠폰을 발행하고 8,780개가 남았는데 지금 확인하시는 분들이 다운을 받으실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최근 땡겨요 어플에서 KFC 햄버거 쿠폰을 무료로 배포했는데 쿠폰은 발행되었지만 사용할 수 있는 매장이 없어서 난처했어요. 이런 경우는 행사 취지가 많이 퇴색되었던 것 같더라구요. 빨리 빨리 들어가셔서 쿠폰 발행하시면 좋겠습니다. 

     

     

    쿠폰 사용 유의사항

    쿠폰 사용 유의사항도 확인해 주세요. 사용가능 매장도 있던데 들어가 보니 대부분 사용가능한 곳이고 너무 많아서 화면 캡쳐는 생략했습니다. 

     

    그리고 땡겨요 어플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5000원 할인 쿠폰를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총 1만원을 파리바게뜨에서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매장이 많은 관계로 저 같으면 포장으로 1만원 할인 받아서 사용하겠네요.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Designed by Orga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