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3. 13.

    by. 소리디노

     

    목차

    핸드폰-요금제-홍보
    리브모바일 요금제

     

    알뜰폰을 사용하는 이유는 요금제가 저렴해서 인데 일반적으로 통화 무제한, 문자 무제한, 데이터 무제한을 대부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알뜰폰 무제한 요즘제 대부분이 3만 5천 원 안팎으로 출시되는데 이번에 KB Liiv M에서 공무원 대상으로 무제한 요즘제가 출시되어 추천하게 되었네요.

     

    물론 공무원, 경찰, 교원, 소방관, 일반인 등으로 출시되긴 했지만 크게 공무원과 일반인 대상으로 나눌 수 있는데 공무원은 24,800원으로 저렴하게 출시되었네요.

     

    일반인은 31,400원으로 조금 저렴한 수준이네요. 그리고 일정 기간만 할인해 주는 조건이 없어서 이곳 저곳 알뜰폰 요금제를 갈아탈 필요가 없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조건 확인해 보셔서 공무원 분들 신청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저도 가입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저렴하고 편하네요.

     

    가입 기간은 3월 22일까지지만 아마도 계속 연장해서 가입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확실치 않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기간 안에 신청하시는 게 좋긴 하겠습니다. 

     

     

    요금제 이름은 공무원 든든 LTE 요금제로 조건은 급여이체 조건만 만족시키면 되고 안되시면 예금이나 적금한 개 가입하시면 될 것 같네요.

     



     

Designed by Orga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