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0. 1.

    by. 소리디노

     

    목차


    가성비 최고 무선 이어폰 QCY T1C

    아는 지인 소개로 가성비 최고 무선 이어폰을
    구입했네요 통화만 포기하면 최고라고 해서 구입했는데 통화도 나쁘진 않더라구요

    그런데 가끔 블루투스가 떨어지는 문제가 있긴있는데 문제 될것 없네요

    그리고 음질은 제가 막귀라서 그런지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네요


    충전케이스도 편하긴 하는데 오픈형이라 가지고 다니긴 좀 분실 우려는 있네요


    다나와 사이트에서 검색해서 지마켓에서 12,900원 배송비 무료로 구입했네요

    가성비 무선 이어폰을 구입하실분들 강추합니다

     

Designed by Orga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