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9. 29.

    by. 소리디노

     

    목차


    구글 애드센스 삼수 후 합격했네요

    두 번까진 열심히 올렸는데 세번째 떨어지니 의욕이 없어지고 블로그가 하고 싶지가 않고 회사일도 많아져서 잠시 밀어 두었네요

    그러다 배당월급을 생각하다 구글에서 월급을 받아서 배당주식을 사야겠다는 생각이 불현듯 들더라구요

    경제적 자유를 위해선 매달 들어오는 다양한 월급이 필요하니까요

    그래서 그냥 다시 신청했는데 바로 합격했네요 그동안 내용이 부실하다고 계속 불합격 시키더니 참 기준이 모호하네요

    암튼 그래도 합격해 기분이 좋네요

    다른 블로거 분들 덕분에 애드센스 설정도 무사히 마쳤네요 아직 완벽하진 않지만 천천히 꾸준히 수정해 나가야겠네요

    결론은 열번찍어 안 넘어가는 애드센스는 없다 ㅋㅋ

     

Designed by Organic